[파이낸셜뉴스] 오일레스 베어링 전문 제조기업 에스지오, 온라인 쇼핑몰 오픈
SGO
view : 1533
오일레스 베어링/드라이 베어링/디벨론 베어링 등 판매
오일레스 베어링 전문 제조기업 에스지오가 최근 'B2B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스지오는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오일레스 베어링, 드라이 베어링, 자체 개발한 복층 베어링인 디벨론 베어링 등의 다양한 제품을 본격 판매한다.
지난 2000년 설립된 에스지오는 산업용 기계 및 금형에 사용되는 베어링 개발을 위한 꾸준한 기술투자와 연구개발로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오일레스 베어링 분야 국내 1위 제조기업으로 성장했다.
에스지오는 성능 및 효율 극대화의 노하우와 광범위한 기술 서비스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원재료에서 완제품까지 가공 가능한 '원스탑 프로세스(One-stop Process)' 생산 시스템을 갖췄으며, 사용자의 편리를 위해 다양한 규격의 제품을 확보했다.
주력제품인 '오일레스 베어링'은 구조상 급유가 어려운 곳에 급유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베어링으로, 주로 플라스틱 사출기, 자동차용 프레스 금형, 건설장비, 댐 게이트 등에 사용되며, 전 세계 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쇼핑몰의 주 판매품으로는 ▲고체윤활제 압입형 황동 베어링, ▲비철금속 베어링, ▲디벨론 베어링, ▲드라이 베어링, ▲예윤활 베어링, ▲바이메탈 베어링, ▲황동 압출 소재 등이 있다. 이 중 디벨론 베어링은 기존 황동 베어링과의 차별화 및 단가 경쟁력 확대를 위해 자체 개발된 제품으로, 관련 기술로 국내 및 독일, 이탈리아 특허를 획득하기도 했다.
㈜에스지오 최태수 대표는 "자사의 제품을 찾는 국내외 기업 고객들을 위해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쇼핑몰을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밀접한 파트너로서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지오는 탁월한 기술력과 시장에서의 성과를 인정받아 기술 선진국으로 잘 알려진 독일, 일본, 인도 등 30여 개국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선정하는 '이노비즈', '뿌리 기술 전문기업',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인증을 받기도 했다.
기사 원문 : https://www.fnnews.com/news/202011161021328796